티스토리 뷰


이 기사를 통해 웹 디자인에 대해 직접 학습



웹 사이트를 디자인하고 싶지만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 잘 모르는 경우.


사진과 동영상을 둘 다 웹에 올려야 하는데, 그렇게 만드는 게 생각보다 어렵다는 게 증명되고 있어.


그것이 웹사이트 디자인에 대한 팁이 편리해지는 방법이다.


당신이 무엇을 놓치고 있는지 알아보려면 아래의 팁을 읽어라.




빠른 웹사이트는 좋은 웹사이트다.


방문자들은 콘텐츠에 접근하기 전에 몇 분 동안 기다려야 한다면 웹 사이트에 대한 흥미를 잃고 페이지를 떠날 가능성이 더 높다.




이미지에서 ALT 태그를 사용하십시오.


이 태그들은 그래픽이 손상된 사람들이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하며 시각 장애가 있는 사람들을 위해 설명을 제공하고 이미지에 번역 도구를 사용한다.


이미지를 링크로 사용하면 링크를 설명할 수 있다.


마지막으로, ALT 태그는 검색 엔진 크롤러에 의해 사용되므로, 태그를 사용하면 검색 순위를 높이는데 도움이 될 수 있다.




흰색은 당신의 배경에 매우 효과적인 색상이 될 수 있다.


흰색을 사용하면 방문자들이 당신의 웹사이트를 읽을 수 있고 당신의 웹사이트를 보다 전문적으로 볼 수 있다.


반대로, 복잡한 배경은 당신의 콘텐츠에서 주의를 분산시키고 당신의 사이트를 훨씬 덜 전문적으로 보이게 만든다.


배경은 단순할수록 좋다.




디자이너 블록으로 끝나는 경우, 인터넷을 둘러보십시오.


당신이 필요로 하는 영감을 찾기 위해 찾아 볼 수 있는 말 그대로 수백만 개의 웹사이트가 있다.


다른 웹사이트에서 마음에 드는 기능이나 디자인 아이디어를 사용하고 그것을 자신의 것으로 만드는 것은 문제가 되지 않는다.


이러한 매력적인 측면에 대해 확장하여 자신만의 웹 사이트를 구축하십시오.


너는 그 생각들을 개선해야 한다.




페이지 하단에 웹사이트 카운터를 두는 것은 정말 매력적이지 않은 기능이다.


비록 이것이 호소를 더한다고 생각할지 모르지만, 당신의 방문객들은 동의하지 않을 것이다.


저 보기 흉한 카운터를 없애고 대신 다른 도구를 사용하여 트래픽을 측정하십시오.




좋은 웹 디자인 뉴스레터에 가입하십시오.


이것들은 매우 유용하고, 무료한 조언을 제공하며, 또한 당신이 당신의 사이트 디자인에서 최고의 자리를 지키고자 하는 동기를 부여할 수 있다.


이것은 초보자와 전문가 모두에게 도움이 될 것이다.




학습 내용을 간과한 경우, 친구에게 웹 디자인에 대해 알고 있는 내용을 물어보십시오.


자신이 가지고 있는 정보가 배어 있고, 갑자기 혼란스러워지거나 길을 잃었을 때 사이트를 만드는 자신을 발견할 필요가 없다는 것을 확실히 할 필요가 있다.




사이트를 디자인할 때 목표 고객을 반드시 생각하십시오.


의견조사 또는 설문지를 작성하여 페이지에서 무엇이 필요한지 알아보십시오.


이것은 어떤 디자인이 가장 잘 작동하고 사이트에서 어떤 기능을 사용할지 결정하는 데 도움이 된다.


당신의 방문자들이 원하는 사이트를 만드는 가장 좋은 방법은 그들의 조언을 구하는 것이다.




당신이 올바른 지식을 가지고 있다면 웹사이트를 디자인하는 것은 쉬울 수 있다.


디자인의 기본 요소를 숙지하면, 당신이 상상했던 것보다 더 효과적으로 최종 제품을 이해할 수 있다.


이 기사의 팁을 적용하여 웹 설계의 기본 원리를 파악하여 웹 사이트에 몇 가지 중요한 요소를 통합할 수 있도록 하십시오.


공지사항
최근에 올라온 글
최근에 달린 댓글
Total
Today
Yesterday
TAG
more
«   2024/04   »
1 2 3 4 5 6
7 8 9 10 11 12 13
14 15 16 17 18 19 20
21 22 23 24 25 26 27
28 29 30
글 보관함